호법은 너프먹어도 자게에 글도 안쓰는수준으로 인벤자체를 안함 (직업게시판가보면 알수있음)


일단 치유들이 호법애기를 하나둘 슬슬 꺼냄

호법치유들이 싸우는것처럼 치유들끼리 글써서 호치대전으로 설계함 (실제로 호법은 글을 안씀)

그러다가 가끔 나처럼 빡쳐서 나오는 호법있으면 올커니하고 더욱더 호법욕을 함

이러면서 호치대전이 발생한것처럼 타직업 눈에 게시판은 호법 vs 치유의 싸움으로 보임


저것들 또 싸우고 ㅈㄹ이구나 하지만 실상은


치유혼자서 글쓰고 설계하고 선동하고 

결국 마지막에 원하는 풍 애기를 함


치밀하고 계획적인련들임


진짜로 사람이아님 양심이라는게 없음


딜 상향받은날 같은치유가 dsp사진올리면서 딜 상향받았다고 신나해하니까

치유들 단체로 몰려가서 너프먹으니까 닥치라고 욕박음

갱신이 불가능할정도의 범죄자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