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때문에 원정 초월 못간다는데,
챙련들이세요?? 내가보는방엔 호법보다 치유들이 다 자리차지하고있는데
나도 호법이랑가고싶지~ 호법없어서 그냥 대충 치유랑 빨리빨리 도는데 뭘 못가 챙련들아
그리고 유독 남툴컷방 만들면 치유련들은 눈까리가없는지 10명중 9명은 툴안되는데 지원 쳐누르더라
그러니깐 안받는거에요 시벨럼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