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4:45
조회: 131
추천: 2
치유련이 역겨운 EU호법때문에 원정 초월 못간다는데,
챙련들이세요?? 내가보는방엔 호법보다 치유들이 다 자리차지하고있는데 나도 호법이랑가고싶지~ 호법없어서 그냥 대충 치유랑 빨리빨리 도는데 뭘 못가 챙련들아 그리고 유독 남툴컷방 만들면 치유련들은 눈까리가없는지 10명중 9명은 툴안되는데 지원 쳐누르더라 그러니깐 안받는거에요 시벨럼들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