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5:04
조회: 201
추천: 0
정말 성역이 분기별 최종보스라면지금 아이온2의 템포는 너무 빠르고
빠름데에 비해 난이도가 높은편이라고 샹각함 예를들어 로아 카멘 카제로스 메이플 검은마법사 카링 이런 분기별 최종보스가 지금 성역 보스들이라면 너무 빠르게 신규출시되고 있다고 생각함 로아는 1년반정도 걸려서 카멘에서 카제로스가 나왔고 메이플은 검마 2018출시 세렌 2022출시 현재 성역은 2달만에 교체중 너무 빠른거고 정말 성역이 최종보스가 아니라면 난이도는 완화해도 된다고 생각함 최종보스가 맞다면 최소한 업데이트주기는 6개월~1년이상 난이도는 지금보다도 훨씬어려워서 아예 트라이할 생각도 안나게 하는게 맞음 적어도 카멘급은 되어야 맞다고 봄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