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4:52
조회: 87
추천: 0
이 게임이 꼭 깊이감이 있어야 한다고 보진 않음업데이트 속도가 충분히 빠르기 때문에
깊이감이란게 어떻게보면 각각의 컨텐츠의 졸업시점이 더디게하는 주요소임 템포감으로 가는 게임은 깊이감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보진 않음 걍 음식으로치면 아이온은 패스트푸드같은 게임이라고 생각하셈 그니까 맥도날드와서 미슐랭 얘긴 하지말자는거 그리고 난 메던로 셋다 걍 잘쳐봐야 버거킹같은 게임이라고 봄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