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속도가 충분히 빠르기 때문에

깊이감이란게 어떻게보면

각각의 컨텐츠의 졸업시점이 더디게하는 주요소임

템포감으로 가는 게임은 깊이감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보진 않음

걍 음식으로치면 아이온은 패스트푸드같은 게임이라고 생각하셈

그니까 맥도날드와서 미슐랭 얘긴 하지말자는거

그리고 난 메던로 셋다 걍 잘쳐봐야 버거킹같은 게임이라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