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검은사막만 오래하고 타 알피지게임은 많이 해본적없음.

근데 원래 직업 벨류가 아이템 벨류보다 더 높아??

난 지금 문제가 아이템으로 따라잡을 수 없을만큼 직업 벨류가 높아서 생기는 문제같은데

그냥 아이템 벨류가 높으면 어느정도 차이나는 직업도 다 따라잡을 수 있게 해주면 되는거 아닌가??

그냥 내 생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