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5:05
조회: 177
추천: 0
이건 그냥 내생각인데 직업 밸런스난 검은사막만 오래하고 타 알피지게임은 많이 해본적없음.
근데 원래 직업 벨류가 아이템 벨류보다 더 높아?? 난 지금 문제가 아이템으로 따라잡을 수 없을만큼 직업 벨류가 높아서 생기는 문제같은데 그냥 아이템 벨류가 높으면 어느정도 차이나는 직업도 다 따라잡을 수 있게 해주면 되는거 아닌가?? 그냥 내 생각임
EXP
1,458
(28%)
/ 1,601
|
정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