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양심 터진거아냐??

게시판에 호법은 거의없고 다 치유밖에없는데

왜 자꾸 호치대전이라고 글써서 호법을 계속 꺼내는거야??


위에서 지령 받았냐??  

가만히 있는  호법 꺼내서 자연스럽게 호치대전으로 변질시킨다음

풍 애기 자연스럽게 꺼내게 만들라고 지령내려왔어??


호법은 버프를 빼았겨도

치유한테 딜을 따여도 

언제나 아무런 말없이 가만히 있었는데

물론 상향받았을때도 가만히있었지 한결같잖아


아차차 치유도 한결같았지

너프라도 먹고 진짜 상향이 필요한직업이면 이해라도 해보겠는데

너프를 먹어도 게시판 점령해

상향을 먹으면 1~2주 가만히 작당모의하다가

상향받을게 도저히 없어서  고민하다가 결국 싯팔 풍이라도 달래보자

안주면 뭐 말고 주면 좋잖아 하하호호 

다시 게시판점령후 지령받아서 실행

악독한련들 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