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6:34
조회: 1,246
추천: 22
마도는 전직업 피흡삭제를 응원합니다^^애초에 마도는 피흡이 의미없는 수준이라
피흡특화 빼고 딜특화 넣고 댕깁니다. 무스펠가도 피흡 안넣습니다 어차피 죽는경우는 전멸일때 아니면 죽을일 없기때문. (물론 고정팟 치유님이 케어잘해줌) 피흡삭제? 마도는 지금도 삭제된 상태이기 때문에 전직업 피흡삭제 응원합니다^^
EXP
805
(5%)
/ 901
|
신궁조아요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