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이전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함 ?

너무 싸면 개나소나 이동해서 서버 개판날꺼같은데 

처음 한캐릭 -> 5만원 , 그다음 캐릭 추가로 1만원 이게 적당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