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이 골라놓고 뭔 삭제야

ㅈ같으면 다시키우면 되잖아 살성으로 ㅋㅋ

제정신임? 뭔 삭제 ㅋㅋㅋ

걍 삭제버튼 쳐 누르면 될것을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