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8:01
조회: 169
추천: 0
근데 삭제 드립치는것들 제정신임?지들이 골라놓고 뭔 삭제야
ㅈ같으면 다시키우면 되잖아 살성으로 ㅋㅋ 제정신임? 뭔 삭제 ㅋㅋㅋ 걍 삭제버튼 쳐 누르면 될것을 ㅅㅂ
EXP
1,303
(51%)
/ 1,401
|
허니러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