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7:59
조회: 193
추천: 1
치유성은 그냥 인간대접을 하지마라그냥 처음 직업선택 했을때부터
기생충들마냥 딜러들한테 붙어서 피나 빨아먹으며 뒤로 쌀먹할 생각으로 키운 새끼들이다 이새끼들을 살려놓으면 게임 자체 분위기가 더 안좋아질수도 있다 그냥 이번 기회에 치유성 다 말려죽이고 호법 1힐 체제로 가는게 나을수도 있다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