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처음 직업선택 했을때부터

기생충들마냥 딜러들한테 붙어서 피나 빨아먹으며

뒤로 쌀먹할 생각으로 키운 새끼들이다

이새끼들을 살려놓으면 게임 자체 분위기가 더 안좋아질수도 있다

그냥 이번 기회에 치유성 다 말려죽이고

호법 1힐 체제로 가는게 나을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