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성은 상향 될 수 밖에 없음.

특히나 고점과 저점이 차이가 없을수록 계속해서 상향 패치가 될거임.

이건 펙트임

시간 지날수록 던전 난이도는 어려워지고 딱투가 올라가는데
치유성은 고점이라는게 그냥 방어구 돌파로 인한 딱딱함 그이상 그이하도 아님.

치유량이 고점 저점 구분없는데 시이발 결국
계속해서 딱투컷만 맞추면 되는 치유성을 이런 시발

이 글을 쓰면서도 치유성 미래가 없다고 생각해지네 이런 씨발
딱투 배럭 치유련들때문에 절대적으로

고점과 저점이 달라져야하고
저툴이 고툴방에 못가게 쳐 막아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