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다들 7.1 챕터1 정복돌라고  

오드 에너지 먹어놓고 존버 하고있지 ?

뒷통수로 오드에너지 먹어놓은거 초기화시킴 

초기화하면 누가 이득임 ? NC 왜냐 키나소비쳐가 줄어들으니깐 

안그래도 키나 많이 풀렸는데 백타 초기화시킨다 

사람들이 ㅈㄹ하면 ? 

남준 왈 : 제가분명히 기간제 오드는 정복,초월로다 뺴라고 했습니다   ㅇㅈㄹ함  

괜히 어중간한게 존버하지말고 다털자 설거지당하기 싫으면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예전처럼 시즌제가 이나라 챕터 1 시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