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6:38
조회: 90
추천: 0
부캐 키벨방키벨방
방장 기준이 모야?? 어떤사람은 키벨열고 같이 보스 잡고 어떤사람은 키벨열고 막보에서 대기 타던데 대기타길래 "와서 안잡고 모해요?" 했더니 방장이 "제가 도움이 되나요?" 하더라. 말그대로 투력이 낮아서 키벨미리열고 방오픈하는건데 당연하게 막보만 하려는 사람이 의외로 많더라 ( 한 30프로 정도는 되는듯 ) 누가 맞는겨? 난 대기타면 꼴보기 싫던데
EXP
786
(86%)
/ 801
|
독고지존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