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op이면서 아닌척 숨어댕겨서 살바퀴였다면,
이젠 사람 취급 해줘야함

근데 맨날 스왑한답시고 몬스터 뒤에 서서 노출증 환자마냥 빤스 빼고 다 벗어 던지고 새 옷으로 입는 짓을 반복하고 있으니까 노출성으로 가자

이 별명이 중요한게, NC에서도 이런 게시판들을 보고 있다고 했으니, 어느 정도 별명이 고착화되면 그 직업이 핵심 문제가 뭔지 인지할 수 밖에 없음

고로 살성은 노출성, 검성은 컴터성, 나머지는 무슨 성 할래? 부족한거 있으면 말해봐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