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치유성

왜냐고??

합리적으로 점핑은 많이 퍼줘봐야

바고트까지임

호법도 350K로 바고트 구직가능한거 확인했으니

다음 일꾼은 치유성으로 가는게 합리적인듯

매번 파쌀치 욕만했는데 이번기회에 파쌀치로 전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