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4:44
조회: 90
추천: 0
호법님들 굿굿어제 밤에 치유 옹호글들로 인해 많이 힘드셨을거에요
그래서 아침에 호치는 하나다 라는 초식으로 물타기를 하셨는데 그걸 실패하니 역시나 치유혐오글로 게시판을 도배하시네요. 밤낮으로 치유 상향에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EXP
485
(85%)
/ 501
|
방천마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