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치유가 너무 많아

600치유든 550치유든 650치유든 그냥 선착순으로 데리고 가

선착순이야
왜? 550치유를 댈꼬가나 600치유를 댈꼬가나 차이가 없어
그니까 선착순 경쟁인 거야 나는 600치유인데
600+방을 눌러보면 이미 치유가 다 차있어
다 차 있다고 
이미 진작에 선착순으로 먼저 다 들어가 있다고

내 자리가 없어 그럼 뭐다?? 화가 나 
나는 던전 가고 싶은데 자리가 없어서 화가 나
아 근데 갑자기 저기 호법 한 명 보여 열받아
갑자기 그냥 존나 열받아 
호법 십새기들 아 시바 호법 때문에 원정 못 간다
저 호법만 없었으면 저 자리 내가 들어갈 수 있었는데
화가 난다

이러니까 호법 때문에 원정 못 간다는 얘기가 나오는 거긴 함

wwe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