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2:20
조회: 206
추천: 1
입ㅇㄹ딜ㅎ![]() ![]() ![]() 이새끼는 호법으로 넘어갔으면 조용히 있던가 본인이 쓴글에도 과거 치유했었다 해놓고는 무슨 지령 받고 온건지 요즘 자꾸 치유 본캐다 , 치유 대표다 하면서 똥을 싸냐 ... 호짱깨새키들 음흉한건 알아줘야돼 투명하디 투명한 추천명단 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