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존나 어렵게 만들어라.
맞으면 존나 아파야한다
유격기믹 그런거말고 그냥 존나 아파야 해
힐과 소부를 안들 수 없을 만큼 아프게 해야함

이게 맞다ㅡ
치유성은 이게 맞아 애들아

남준 씨발아 제발 게임 존나 어렵게 해줘
난이도를 그냥 상 중 하 세가지로 나누고
보상도 좀나 어려울수록 많이줘

못깨겠다고 징징거리고 우는새끼들은 그냥 도태되는게 맞아

남준아 니가 씨발 손가락 고자새끼들을 다 편의봐준다고
게임을 ㅈ같이 쉽게하니가 밸런스가 이모양이 난거야 시바라


P.S 남깐마소는 호법 대표 호징징 치밑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