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2:18
조회: 179
추천: 1
남준아 씨발 남준아 치유성 버프 안해도된다 이거나 봐줘게임을 존나 어렵게 만들어라. 맞으면 존나 아파야한다 유격기믹 그런거말고 그냥 존나 아파야 해 힐과 소부를 안들 수 없을 만큼 아프게 해야함 이게 맞다ㅡ 치유성은 이게 맞아 애들아 남준 씨발아 제발 게임 존나 어렵게 해줘 난이도를 그냥 상 중 하 세가지로 나누고 보상도 좀나 어려울수록 많이줘 못깨겠다고 징징거리고 우는새끼들은 그냥 도태되는게 맞아 남준아 니가 씨발 손가락 고자새끼들을 다 편의봐준다고 게임을 ㅈ같이 쉽게하니가 밸런스가 이모양이 난거야 시바라 P.S 남깐마소는 호법 대표 호징징 치밑호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