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결론은
"버프가 구려서 원정초월을 살성이랑 못간다" 이거 잖아 

님들이 살성이면 

어차피 나는 부동의1등이고 
2,3,4등이 있는데 
5,6,7,8등이랑 가야할 이유가 있겠음?

지금처럼 하지말고 차라리 살성 너프를 외쳐

님들의 깐부 님들만 바라보는 궁마를 살성급에 맞추자고 하는게 

더 합리적이지 않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