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미터 동의해놔서 끝나고 검색으로 딜확인하니까 좋네?
무스펠 어려움 가면 보통 한두명은 키나봐~
어제 1클하고 오늘 1클하고 둘다 딜량 3등이네
오늘 700호법성 이겨서 기분좋다

겜방에서 매번 셋팅하기 기차나서 마매 안쓰고 미터기도 안쓰고 쾌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