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2:16
조회: 172
추천: 0
겜방이라 미터기 못쓰는데,![]() 잉미터 동의해놔서 끝나고 검색으로 딜확인하니까 좋네? 무스펠 어려움 가면 보통 한두명은 키나봐~ 어제 1클하고 오늘 1클하고 둘다 딜량 3등이네 오늘 700호법성 이겨서 기분좋다 겜방에서 매번 셋팅하기 기차나서 마매 안쓰고 미터기도 안쓰고 쾌적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