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유성 나오면 깔끔하게 정리 되는데

치유한테 적당한 버프하나 주고

음유랑 호법이랑 버프 겹치게 만들어서 음호 조합 못하게 하고

음/호 랑 치유 버프를 안겹치게 해서 음치 호치 유도를 하게 했어야지

아 진짜 쓸잘떼기 없이 뭔 권성이야 겜알못 지린다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