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을 예로들면 
버프를 주고싶으면 힐/딜이 박살나야되고 
딜을 챙기고싶으면 버프력이 치유 아래급으로 가고 

힐이 필요하면 힐세팅으로 스왑하고 
치유가 있으면 딜세팅으로 스왑해서 딜을 보태고 
이런식으로 캐릭 세팅따라 캐릭을 다양한 매력으로 키우는게 
하이브리드캐릭이지 

템 무기 방어구 스킬 전부 스왑도 없이 공업용 세팅 맞추면 힐딜탱 다되는 캐릭을 하이브리드라고 우겨놔서 
게임이 이모양 이꼬라지가 된거라 니들이랑 남준이가 견뎌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