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 남툴 손해본다그러지

그거 보정해주면 너희 500~700인구수 존나많아질껄 ㅋㅋ

지금 방돌안하면 700못넘길텐데?

600대 후반치유들 보정 곧 들어올텐데

그럼 그땐 어케 쳐맞는지 궁성보면 못느낌?

니추방하니 더쎈 치유가 옴

그땐 뭐 지금 치유인구수가 접었다느니그런소리못할텐데

빨리 너희가 그렇게 전투력손해본다고하는거 빨리들어왔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