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2:17
조회: 107
추천: 0
치유들 인구수 통계 왜가지고옴?너희 남툴 손해본다그러지
그거 보정해주면 너희 500~700인구수 존나많아질껄 ㅋㅋ 지금 방돌안하면 700못넘길텐데? 600대 후반치유들 보정 곧 들어올텐데 그럼 그땐 어케 쳐맞는지 궁성보면 못느낌? 니추방하니 더쎈 치유가 옴 그땐 뭐 지금 치유인구수가 접었다느니그런소리못할텐데 빨리 너희가 그렇게 전투력손해본다고하는거 빨리들어왔음 좋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