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호법인데 나 건들지좀 마 ㅅㅂ ㅗ
나 검성인데 내컴퓨터 버프좀 ㅎㅎ
나 수호인데 아무생각없다.
나 정령인데 내 존재감이 없다.
나 마도인데 밸패 만족한다.
나 살성인데 치유한테도 풍 줘라.
나 궁성인데 체급 조금만 더 올려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