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2:24
조회: 96
추천: 0
치유성 너프좀 ㅎㅎ나 호법인데 나 건들지좀 마 ㅅㅂ ㅗ
나 검성인데 내컴퓨터 버프좀 ㅎㅎ 나 수호인데 아무생각없다. 나 정령인데 내 존재감이 없다. 나 마도인데 밸패 만족한다. 나 살성인데 치유한테도 풍 줘라. 나 궁성인데 체급 조금만 더 올려줬으면 좋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