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직업분들께 역겨움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치유처럼 타직업 머리채잡기 거울치료되라고 마음에도 없는말 한줄 씁니다)


아 개부럽다 

치유는 너무 오버밸런스야

말도 안되는 사기급몸빵에 사기급힐량으로 권장투력보다 100k이상 낮게 성역 인던다녀도

죽지도않고 

nc가 시스템을 치유키우기 너무 좋게 만들어놨어


딜도 호법수호랑비벼 

버프도 호법에 준하는 수준이야

몸빵은 무슨 수호급이야


nc야 일 똑바로해라


버프삭제하고 딜량을 유지시켜주던가

버프유지할거면 딜량을 너프시키던가

아니면 몸빵을 약하게만들어서

저투력치유들이 고투력들과 성역을 같이 클리어할수있는 괴이함을 없애던가 

뭐라도 좀 정상적으로 해


해외서버 오픈하는데 해외유저들이

치유오버밸런스보고 전부다 치유고르지 너같으면 다른직업 고르겠냐


해외서버 망하기전에 치유 너프 빠르게하자


이대로 해외서버 오픈하면 전부다 치유한다

그러면 바로 게임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