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알못이고 치유를 키우고있긴한데
일단 논외로 둬야하는게
뭐..호법 풍을 내놔라
호법보다 좋아야한다 이런 사람들의 이야기는 빼고...
그런 사람들은 치유가 아니더라도
다른직업에서도 비상식적의 행동을 하는 사람이잖아

딜러는 사실 잘 모르고
불편함과 각자의 고충이 있겠지만
사실 dps가 높다면 크게 문제 없지않나..?
사람들 인식이 딜 쎈 직업을 선호 하니까

탱커는 잘 모르겠어 미안

호치는 누가 좀 더 좋더라~
힐은 누가 좋고
버프는 누가 좋더라 하는데
사실 이게 딜러들처럼 누가 좀 더 쎄더라 이런게 아니라
구조상 갈릴수밖에 없고
비교군이 서로 하나씩밖에 없으니까
서로 머리채 잡는다 뭐다 하는거같은데...

경쟁자가 여러명이면 내가 1등이 되길 바라야되는거고
경쟁자가 한명이면 뭐..그새키를 죽이는게 더 빠르지않겠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