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2:13
조회: 167
추천: 0
치유 말 많은데 이번 밸패 또 단순 딜or힐만 건들면분탕글 아니고 다른 직업 머리채 잡는 글도 아님 그냥 나도 묵묵히 하다가 치유성 접힐거 같아서 써봄 모든 게임 서포터만 했고 (로아 던 메 롤 등) 서폿이 좋아서 아이온2에서도 같은 느낌을 받으려고 치유성을 고른거임 근데 이 망할 게임은 케어가 있긴한데 그게 스킬만 충족되면 뉴비 캐릭이 힐 버프를 하던 투력 700이상이 힐 버프를 하며 케어를 하던 케어력에서 차이가 없어 썅 진짜 서폿을 했는데 성장체감을 딜로만 느끼는게 맞냐고 게다가 그 딜도 결국 4명 중 꼴찌야 대체 어디서 성장했다는 느낌을 받아? (애초 딜 원하지도 않음) 힐도 마찬가지야, 이 게임 솔직히 힐량 중요해? 이미 피흡 등이 있고, 즉시 회복 물약등이 많아서 큰 의미가 없어 유일하게 힐 의미 있었던건 루드라 초기 2넴 힐 기믹? (강제긴 하지만 어쨌든 힐량 의미↑) 이 게임은 상치 회복이 더 중요해서 본캐 치유들이 쾌광 즉발 등을 계속 언급하는거지 상치 회복이 케어 메인인데 구조 변경 없이 힐량만 올린다? 그냥 캐릭 지들이 만들어놓고 이해도 나락간거지 진짜 자신이 서폿유저고 힐러(버퍼) 하는 사람이라면 알거다 딜 하려고 이캐릭 했음? 그럴거면 그냥 시원시원한 정통 딜러들 했지 힐까지 쓰면서 딜까지 만능인 캐릭 하고 싶으면 가서 리니지나 처하면 된다 거긴 돈쓰면 그거 가능함 딜 좀 그만 처 건들이고 역할 정했으면 서폿 다움으로 바꿔달라는거야 그리고 그 서포팅(케어 유틸 등) 에서 성장 체감을 느끼게 해달라고 난 그리고 이건 호법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함 치유랑 지금 그냥 감정싸움 하고 있고 버프가 좋아서 선호되고 있을 뿐이지 얘들도 결국 불패 풍 이게 중심인데 성장체감 제대로 느껴지긴 하냐? 딜로 체감한다지만 결국 데려가는 이유가 딜 때문임? 아니지 스펙하고 하등 상관없는 버프 2~3개 때문임 확실하게 서브딜러급 딜을 주던 다른 특징을 줘서 성장체감 만들고 과한 버프 조정하는게 맞는거지 애초에 이 게임은 리니지 만들던 애들이 만들어서 그런가 서포터에 대한 이해도도 부족하고 문제가 많음 직업 갈등만 조장하고 리니지냐고 ---------------------- 그니까 하고 싶은 말은 제발 이번에 내일 아니어도 좋고, 7월 1일이어도 됨 부탁이니까 구조적인 개선을 하던 아니면 치유성 디버프 많으니까 서포터+전문 디버퍼 (겹치는거 없어서 타클하고 무조건 시너지) 로 하던 딜로 성장체감 주려는 그지같은 짓거리 그만해라 8직업 모두 성장체감 딜이면 그냥 이게임은 서폿이던 유틸직업이던 다 없는게 맞지 않겠냐? 컨텐츠 불리함(랭킹작 등) 도 그냥 전체 직업 기준 없애고 각 직업 기준으로만 하던지 다 딜로만 편하게 밸런스 패치해서 해결보려는 짓거리 + 구조 개선 없이 힐량 띡 건들여서 니네 서포팅 능력 강화함^_^ 이런 병짓거리 하면 진짜 그냥 접힐거 같다 부탁할게 제발 다른 게임 서포터 보고 느끼는거 없나.. 하... 이상 700 본캐 치유가 적어봄
EXP
240
(40%)
/ 301
|
디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