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먹새끼들을 제외하고
니들이 말하는 똑같이 스펙업도 하고
플레이도 잘하는 치유들이
이 직업을 고른 이유는

1. 구직 문제 x
2. 솔플보다 협력 좋아함
3. 슈퍼 플레이

위 세가지가 주인데
지금 이 중에서 2번말곤 제대로 되는게 없음

1. 구직 문제

잘 가는 사람만 잘 가고 (주로 고정팟 플레이)
못 가는 사람은 못 가는 (주로 공팟 플레이)
상황이 생기는거 부터 원하던 조건 성립 안됨

3. 슈퍼 플레이

힐을 대체할 수 있는게 너무나 많은 것이
첫번째 문제이나 부담감 심하다 ㅇㅈㄹ 하는 애들이
잡으면 안될 캐릭을 잡음 얘네나 완화무새나 똑같다고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