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2:21
조회: 158
추천: 0
내가 치유성을 고른 이유쌀먹새끼들을 제외하고
니들이 말하는 똑같이 스펙업도 하고 플레이도 잘하는 치유들이 이 직업을 고른 이유는 1. 구직 문제 x 2. 솔플보다 협력 좋아함 3. 슈퍼 플레이 위 세가지가 주인데 지금 이 중에서 2번말곤 제대로 되는게 없음 1. 구직 문제 잘 가는 사람만 잘 가고 (주로 고정팟 플레이) 못 가는 사람은 못 가는 (주로 공팟 플레이) 상황이 생기는거 부터 원하던 조건 성립 안됨 3. 슈퍼 플레이 힐을 대체할 수 있는게 너무나 많은 것이 첫번째 문제이나 부담감 심하다 ㅇㅈㄹ 하는 애들이 잡으면 안될 캐릭을 잡음 얘네나 완화무새나 똑같다고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