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ㅅ1발 좀 적당히 선동 좀 해

오늘 위에서 지령 내려온게 호법 애기 끄집어내서 풍애기 자연스럽게 꺼내기야 뭐야??

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웃기잖아

게시판에 호법보이지도않고 글도 안쓰는데

왜 자꾸 ㅅ1발 호법애기를 꺼내


그냥 호법애기 꺼내지말고

풍 주세요 라고 글 써


그래도 아직 부끄러운지는 알고있나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안달래고 선동해서 자연스럽게 풍 애기 꺼내려는거보니까

ㅅ1발 역겨움도있긴한데

아직은 창피함이 뭔지는 아는걸까 하고 약간의 희망은 생기긴하네

역겨운것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