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2:24
조회: 168
추천: 1
ㅅ1발 게시판에 호법이없는데 호치대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ㅅ1발 좀 적당히 선동 좀 해
오늘 위에서 지령 내려온게 호법 애기 끄집어내서 풍애기 자연스럽게 꺼내기야 뭐야?? 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웃기잖아 게시판에 호법보이지도않고 글도 안쓰는데 왜 자꾸 ㅅ1발 호법애기를 꺼내 그냥 호법애기 꺼내지말고 풍 주세요 라고 글 써 그래도 아직 부끄러운지는 알고있나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안달래고 선동해서 자연스럽게 풍 애기 꺼내려는거보니까 ㅅ1발 역겨움도있긴한데 아직은 창피함이 뭔지는 아는걸까 하고 약간의 희망은 생기긴하네 역겨운것들
EXP
6,446
(23%)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