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에 치유가 무조건 있어야된다는 치유 마인드는  

ㅈㄴ 역하긴해

던전에 호법 없어도 출발가능한데 왜 치유 없이는 출발 하면 안되는 지??

치유 없이 출발 가능하다고 징징 거리는건 

내로남불에 끝판왕이라고 본다 ㅋㅋ

페미성들.. 어휴 역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