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글에 너무 화가난 호법 극소수가 한번씩 글 적는거고

거의 대부분의 글들이 치유들이 쓴글이고 심지어 호법인척 자작글도 씀

마치 호법 치유가 싸우는것처럼 유도하면서

자연스럽게 풍 애기를 계속 꺼내고있음

지들이 원하는 방향대로 자게를 가지고 노는중


추천수도 지들이 원하는 글들에만 지령내려서 추천수올리고

마치 캄보디아공장에 모여서 범죄일으키는 집단같이 단체로 움직임 

개 무서움

자게도 그냥 치유게시판라고 생각하면 돼

앞으로 자기직업들은 자기직업게시판에서 놀자


어차피 자게도 치유들꺼지만 

자게 그냥 치유련들 줘버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