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2:17
조회: 121
추천: 2
자게에 치유호법비율 95% 대 5%치유글에 너무 화가난 호법 극소수가 한번씩 글 적는거고
거의 대부분의 글들이 치유들이 쓴글이고 심지어 호법인척 자작글도 씀 마치 호법 치유가 싸우는것처럼 유도하면서 자연스럽게 풍 애기를 계속 꺼내고있음 지들이 원하는 방향대로 자게를 가지고 노는중 추천수도 지들이 원하는 글들에만 지령내려서 추천수올리고 마치 캄보디아공장에 모여서 범죄일으키는 집단같이 단체로 움직임 개 무서움 자게도 그냥 치유게시판라고 생각하면 돼 앞으로 자기직업들은 자기직업게시판에서 놀자 어차피 자게도 치유들꺼지만 자게 그냥 치유련들 줘버리자
EXP
6,458
(28%)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