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 피흡삭제 호법 힐삭제하면 끝날 문제아님?


서로 뭐 하나 뺏기기 싫어서 흐린눈하면서 풍이니 치유딜상승이니 둘이 똑같이 해라 떠들어서 논점 흐려지는거지


걍 저거 하면 문제해결 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