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2:39
조회: 187
추천: 0
호법불패뺏겼다 ? 치유는다뺏겼네 ? ㅋㅋㅋ호법논리로더말해줌
유스티엘 내성 스티그맠ㅋㅋ 불패딸깍 에 상시내성 붙어서 로뺏어가다못해 상시로다가 추가해서 뺏어감 불패 피증때문에 속깍뺏어감. 무적 어떻게든뺏어감. 5초 ㅋㅋㅋㅋ 힐뺏김 정화뺏김. 막기도있는데 원딜뺏어감.그거도 치유벼락난사 그로기스킬을 메인딜링기에 노쿨기로뺏어감. 수호보호막뺏으려다실패함. 쓰다보니 다뺏어간거맞네 시이발배터지것다
EXP
13,520
(65%)
/ 13,801
|
토르와망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