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1:29
조회: 447
추천: 8
호법이 검성보다 쎄져야 할 이유가 뭐야?아무리 봐도 그 이유를 모르겠는데
호법이 파티버프 상향 와치는건 OK 이건 다같이 좋은거니까. 근데 개인딜이 상향되어야 할 이유는? 아무리 서브딜러라고 딸쳐봐야 서폿맞잖아 호법형들 말대로 딜 상향하려면 파티버프는 하향되어야 되는거 아님? 그래야 파티시너지는 줄고 본인 딜만 세지지. 둘다 상향해달라고 하거나 파티버프 유지한 채 딜만 올려달라는건 솔직히 양심없는거 아님?
EXP
170
(70%)
/ 201
|
보빛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