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0:50
조회: 236
추천: 1
치유들은 걍 호법 시녀들인데 아직눈치못깟노니들 nc겜하고있는거 잊었냐 얘네 밸런스 맞출능력없는애들이야 꼴랑 폿 두개잇는것도 못맞춰서 맨날 지랄나는거보면 모르겠노 유저끼리 쳐싸우는거 뒷짐지고 구경하면서 알빠노로 일관중 뭐가 문제인지 왜 불만을가지는지도 정확히 파악못해서 뜬구름잡는패치나하고있음 그러니까 이번패치도 별기대하지마 그냥 딜깔짝올려주고 힐버프살짝해주고 끝임 ㅋㅋ 아니 진짜 뭐가 문제인지 1도모르고있다니까? 심지어 여기서 같이 머리채잡고싸우는 호법들도 아는데 치유성만든 장본인들이 모름 ㅋㅋ 아 너네 삭제는 절대 안되지 너네 호법깔개해야해서 클래스삭제는 절대불가함 ㅇㅇ 호법이 인구수가 절대적으로 적어서 모든파티를 다 커버못하니까 호법이 안가는 버러지쩌리팟에 시다바리인 너네들이 들어가서 커버치는거임 그용도로 너네만든거야 ㅅㄱ
EXP
753
(53%)
/ 801
|
Thegus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