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딸깍 끼고도
원정 초월 해비하다고 라이트 ㅈㄴ주장해서 쉽게 내도록 해놓고
이젠 손맛이 없으니 매크로 막으라고?ㅋㅋ

잘도 손맛 느끼겠다ㅋㅋ
한2일하고 게임 ㅈ같다고 접을새끼들임

그럼 매크로 없애고 좌클 우클 막고
저기서 더 라이트하게 들어가려면
원정,초월,성역 더 빠르고 쉽게 내야하는데
누구좋으라고ㅋㅋㅋ
대리,부주 장려함?

아직도 스킬쓰는데 키보드 보며 누르는 새끼들이 태반인데
잘도 적응하겠다

매크로 막으면 죽겠다고 곡소리 내는거
2일도 안간다고 확신한다

니네가 이겜 붙들어잡고있는게
매크로라도 있어서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