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0:20
조회: 236
추천: 1
인벤 치유 호법 싸우는거좀 재밋긴하네ㅋㅋ어차피 언젠가는 패치로
호법 병신이되든 치유 병신이되든 할거임 둘다 만족결과는 없을듯ㅋㅋ 그리고 언젠간 호법도 병신될건데 다들 화이팅 합세 나중에는 호법들이 징징거리고 치유가 욕박겠지 섭 초반에 호법들 징징이들 많았는데 ㅋㅋ 파티에 호법 필요없다고 빼액 빼액 지금은 치유가 빼액 거릴차례 맞으니 서로 이해합세
EXP
543
(43%)
/ 601
|
룰루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