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언젠가는 패치로
호법 병신이되든
치유 병신이되든 할거임
둘다 만족결과는 없을듯ㅋㅋ
그리고 언젠간 호법도 병신될건데 다들 화이팅 합세
나중에는 호법들이 징징거리고 치유가 욕박겠지
섭 초반에 호법들 징징이들 많았는데 ㅋㅋ
파티에 호법 필요없다고 빼액 빼액
지금은 치유가 빼액 거릴차례 맞으니 서로 이해합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