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시대에 프레임따라 차이난다는건 개발력 부족이라는 것 말고는 진짜 이해도 못 하겠고

핑이 100이상 튀는게 아닌데 그걸로 갈린다는 것도 이해를 못 하겠는데

대체 어떤걸 하다 오면 저런게 당연하다는 생각이 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