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23:49
조회: 379
추천: 0
무스펠 공팟으로 트라이해봤는데 좢같긴하네..뭔 수시로 나오는 짤 패턴이 단체기믹이여;
되려 신호등이니 날개니 자비같은 메인기믹들은 하다보니 금방 익숙해지던데 계속 나오는 짤패턴이 단체기믹이니 실수 하기도 쉽고 진짜 좢같긴하네 이거 공팟으로 깨는게 가능은 한가?
EXP
828
(28%)
/ 901
|
촬스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