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 수호 검성
딜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
서폿 치유 호법

에서 4인이든 5인이든 당연히 탱1폿1은 보장 아니노?

호법은 스스로를 서폿이라 생각 안하는데
그럼 당연히 1자리는 무조건 치유여야 하는데?
뭘 자꾸 이기적이라는 거임

호벖끼들 서폿자리 들어갈거라 치유 상향은 악착같이 반대하는데
늘 하는 말은 자기네는 서폿이 아니라고 바득바득 역겹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