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 초기 때 해본 치유들이나 정령마도들은 알겠지만

수정마치 조합으로 많이 다녔던거 기억안남?

당시 고연 약낙에 속깍 뭍고 정령도 속깍있어서 클탐 엄청 빨라서 선호 조합이엇던걸로 기억하는데

무지성 풍내놔라 불패내놔라 하지말고 

차라리 우리 속깍 돌려내라 요청하고 목소리내는게 현실적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