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수 많은 랭커들이 본주가 바뀌고 대리뛰고 이런것들
결국 겜사도 이벤트는 해야하고 방관 할 수는 없을거라

언젠간 케릭 이전 같은 옥션 시스템 만들어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