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전유저풀에선 반대가 압도적으로 많다함

남준이가 사실상 내려고 개발까지 다해놨는데 결국 안낸다 선언하고 꼬리말아버린게, 오프두번 간담회에서 물어봤을때 직변반대여론이 70%는됐다고함

갠적으로 왜반대하는지도모르겠고 내줬으면좋겠긴한데 현실적으로 힘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