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3:06
조회: 119
추천: 0
개인적으로 직변찬성하는데 찬성의견많은건 인벤이라그런거고실제 전유저풀에선 반대가 압도적으로 많다함
남준이가 사실상 내려고 개발까지 다해놨는데 결국 안낸다 선언하고 꼬리말아버린게, 오프두번 간담회에서 물어봤을때 직변반대여론이 70%는됐다고함 갠적으로 왜반대하는지도모르겠고 내줬으면좋겠긴한데 현실적으로 힘들듯
EXP
11,789
(48%)
/ 12,201
|
Giuf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