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논리로는 치유자체를 뺏어간거아니냐? ㅋㅋㅋ

케릭자체를뺏어갔는데 치유가착한거지 이정도면

삭제가맞는거아니냐 직변주고



Ps .호법논리가뭔지모르는병신들있어서 설명 첨부한다

뺏겼다는건 그쪽게사라지고 뺏은놈한테만있는게 뺏긴거야

근데호법 6개월째 뺏겼다는데 사라진거하나도없음. ㅋㅋ

오히려 계속생겼지 ㅋㅋㅋㅋㅋ

유일하게 피증25  에서 20된거 ㅋㅋㄱㅋ  근데그거도 뺏긴게아님 그냥 너프된거임 씹사기라 뺏긴거면 치유가 피증이 25겠지?

이거도모르면 나가뒤져라

치유는 힐뺏겼다고는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