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입장에선 피흡너프 ->치유가 더필요할거다 이 입장일텐데..

원정 초월이야 그럴수도있겠다쳐도
성역같은곳에서 피흡너프되면 치유나 호법 힐에 의존하세끔 될텐데 컨좋은 서폿들은 뭐 잘하겠지만
아닌 사람이 더많지않을까.. 치유 힐안하냐 이런식으로
말나올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