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간격을 유지하면 크게 움직일 일도 없지만
공팟 국룰이 뭐인지 아시는분..?
앞번호인 사람들이 거리조절 하는게 국룰인가여?
4번은 3번옆에 찰싹 붙고
3번은 가만히 있고
2번이 공 받으면서 3번한테 이동해서 넘겨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