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들 말 들어보니까 인던이 더 중요하다는데 성역은 별 생각없으니까

호법 투력낮아도 무스펠 500K로 어려움 원 호법으로 클리어 되게끔해주고

그냥 치유 원하는거 다 줘버려 그리고 치유도 인던 더 취업 잘되게끔해주고

그러면 치유도 호법도 만족하고

타직업유저들도 만족할거같은데

이 방법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