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호법이 0황 십사기인 이유를 설명하기전

3달전쯤

침식 출시때 치유 10시간씩 대기한적이 있음

이때 모든 유저들의 불쾌함이 너무 심한 나머지 조치를 취했는데

레벨컷 낮춤+자부 도입이었음

추가로 시너지 조절과 동시에 치유를 강제하지 않으려고 호법의 정화와 힐링 능력을 대폭 상향시켜줌

그 결과 최강의 딜러 살성과 최고 궁합인 호법이 0황이 되버림

추가로 과도한 시너지 효과로 인해 치유를 버린 3시너지 조합이 압도적으로 효율이 좋아져버렸음

남준이도 심각한 문제인걸 인지하고 나온게 "5인파티임"

5인 도입으로써 부족한 치유문제가 얼추 해결되거든


이제 아이온은 시너지 조절과 동시에 치유가 반드시 들어가게 만들거임

5인파티인데 현구조면 치유 다접고 게임 망하거든 ㅇㅇ

5인에 호법 원힐도 가능하겠지만 극한의 숙련자들만 돌 수 있을 정도?

나는 이게 불패에 피해내성 빼는걸 기본 베이스로 시작한다고봄

그다음 불패 보빛 함께 적용되게 변경(단 피증은 중첩x)

치유 보빛 최대생명력에 내성까지 더해져

치유 호법이 파티했을때 충분히 시너지 효과를 나게하는거지

대신 너프당한 시너지만큼 상향이 필요할테고


즉 수검호의 과도한 시너지 너프한 후

수검호치의 자체딜량을 상향시켜주는게 그림이 좋다고봄

힐러가 성장체감을 거의 못느끼는데 파티가 안된다?

그건 개쳐망한 게임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