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07:08
조회: 191
추천: 0
치유랑 호법이 좀 다른길을 걸어야하지 않나 싶다가도어중간하게 겹치면
딜찍 던전에선 무조건 호법이 선호될 수 밖에 없고 트라이던전에선 무조건 치유가 더 선호될 수 밖에 없는 구조는 여전할듯 아예 겹치는게 없도록 해야하지 않나 싶은데 그러면 순수하게 케어쪽만 담당하게 되는 치유는 여전히 트라이던전에서만 선호받게 될거임 호법도 좀 더 딜찍던전에서 선호될테고 그나마 지금 호법 파이 뺐어서 적당한 선을 지키는게 최선으로 보이긴 하는데 적당함으로는 효율충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것도 여전한 문제 님들은 어떤 해결책이 최선으로 보이나요
|
